INTRODUCTION
회사소개

누리마루의 경쟁력은 실전에서 축적된 오랜 경험과 엄선된 판매네트웍입니다.

필립스, 쿠쿠 등 국내외 글로벌브랜드를 포함, 다양한 상품과 마켓에 대한 폭넓은 경험은 파트너사에게 보다 나은 비즈니스를 제공합니다.

45년 전통의 전문유통사에서 이어진 마켓의 변천사와 상품런칭에 대한 노하우는 2007년 1월 부터 누리마루로 연결됩니다.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전문점,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등 누리마루의 판매네트웍은 직접적이고 엄선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성, 유닉스, 삼정, 그린파워, 락앤락, 햇님, 키친에이드 등 국내외 유수기업들과 제휴를 맺어, 협력사 브랜드의 가치와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전략으로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습니다.

누리마루는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추구합니다.

누리마루는 소비패턴의 변화를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판매채널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소비자들의 상품사용후기를 분석하여 파트너사 상품의 개선점과 신상품개발에 대한 방향성을 동시에 제시합니다.

누리마루의 채널은 다양합니다.

누리마루는 매우 경쟁력 있는 판매처들과 홍보전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사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토대로 누리마루의 경쟁력있는 네트웍을 활용하여 고객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다채로운 판매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글, 유튜브, 블로그 등에 마케팅 전개와 더불어 국내 유명백화점,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꾸준한 프로모션으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파트너사의 브랜드와 제품은 누리마루와의 전략적인 관계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손쉽게 인지 될 것입니다. 나날이 복잡해지고 변화되는 시장환경에서, 누리마루는 꾸준히 밴드 사업자로서 고객을 위한 임무와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누리마루의 경쟁력은 다양한 채널과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소비자와 소통하는 능력입니다. 이러한 경쟁력은 파트너사의 시행착오를 줄여 안정적이며 신속한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누리마루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